국민표 탈퇴 "비아이지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새로운 출발 하려고 해"

2021. 4. 1. 09:37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비아이지 국민표가 팀을 떠나는 심경을 밝혔습니다.

국민표는 1일 자신의 SNS에 “비기닝 여러분께 오랜만에 글로써 인사드리는 것 같다. 마음이 무겁지만 비기닝에게 전할 이야기가 있어 조심스럽게 글을 써 내려가 보려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회사와의 계약이 종료되어 비아이지의 국민표로써 멤버들과 비기닝과 함께 했던 순간들을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한 채 새로운 출발은 하려고 한다”라며 “2014년 7월 비아이지 데뷔부터 지금까지 멤버들과 비기닝과 함께 했던 시간들이 모든 게 저에겐 너무나도 감사한 일들 뿐이었다. 비기닝이 보내주신 사랑과 멤버들 덕분에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제이훈형 벤지형 건민이 희도 진석이 우리 멤버들 늘 고마웠다. 멤버들 덕분에 잠깐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서 언제나 화이팅 할 수 있었고, 혼자라면 못 했을 일들 같이 함께였기에 모든 일은 해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우리 비기닝, 부족하고 작은 사람인 저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어 고맙다. 너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고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넘치는 사랑을 받았던 것 같다. 덕분에 저의 20대는 따듯하고 포근했다. 우리 비기닝 고마워요”라고 털어놨습니다.

끝으로 그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들 가득하길 바라며 2.3. who are B.I.G 비아이지의 국민표였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국민표 입장 전문.

 

비기닝에게 안녕하세요 국민표입니다 비기닝 여러분께 오랜만에 글로써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마음이 무겁지만 비기닝에게 전할 이야기가 있어 조심스럽게 글을 써 내려가 보려 합니다.

저는 회사와의 계약이 종료되어 비아이지의 국민표로써 멤버들과 비기닝과 함께 했던 순간들을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한 채 새로운 출발은 하려고 합니다.

2014년 7월 비아이지 데뷔부터 지금까지 멤버들과 비기닝과 함께 했던 시간이 모든 게 저에겐 너무나도 감사한 일들 뿐이었네요. 비기닝이 보내주신 사랑과 멤버들 덕분에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시간이있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제이훈형 벤지형 건민이 희도 진석이 우리 멤버들 늘 고마웠어요. 멤버들 덕분에 잠깐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서 언제나 화이팅 할 수 있었고 혼자라면 못 했을 일들 같이 함께였기에 모든 일들은 해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동안 모두 모든 순간 함께해 주어 고마워요.

우리 비기닝 부족하고 작은 사람인 저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어 고마워요. 너무 행복한 시간들을 만들어 주고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넘치는 사랑을 받았던 것 같아요. 덕분에 저의 20대는 따듯하고 포근했습니다. 우리 비기닝 고마워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들 가득하길 바라며 2.3. who are B.I.G 비아이지의 국민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