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산토리니 카페

2022. 7. 14. 11:09이곳저곳

728x90
반응형

춘천에 업무차 갔다

점심 식사 후

커피한잔 하러 

산토리니 카페에 들렀네요.

구봉산 근처 카페거리가 조성되어있어

산토리니 말고

체인점 커피점도 많더라구요!!

뷰깡패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비가 엄청 많이 와서

뷰는 보지 못하고 비 구경만 하고 왔네요

 

산토리니 카페

주소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97
전화 033-242-3010
영업시간 11:00~21:00

 

 

베이커리도 있어 여러종류의 빵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점심을 배불리 먹고 갔지만 그래도 빵은 놓칠수 없어 주문을 하고!!

산토리니라는 이름답게

화이트톤으로 카페를 꾸며놔서

이국적인 느낌도 들긴 했습니다.

그렇지만 한국이라는거..ㅋㅋ

커피만 파는줄 알았는데

피자 파스타 등도 판매하고있어

식사하려 와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비가 안왔으면 경치를 즐기러 나갔을텐데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와서

우산을 써도 젖을것같은 예감에 나가보지는 못하고

안에서 대충 찍었네요!!

비가오니 이런 느낌있는 사진도 건질수 있었습니다!!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있어

비가 오지 않으면 야외도 괜찮을거 같아요!!

좌석과 테이블도 통일된것이 아니라

여기저기 원하는 곳을 찾아서 앉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그래도 편한곳을 찾아서 앉아야 겠죠!!

커피 맛은 크게 기대를 안했던지라....

적당한 맛이었던거 같습니다.

점심을 배불리 먹고 왔지만 

후식배는 따로 있어 빵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까우면 또 가보겠지만...

넘 멀어서...ㅎㅎ

밤에가도 좋을거 같아요!!

춘천근처시면 

산토리니 말고도 주변에 카페거리가 조성되어있어

들려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