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일광맛집]온마므로-온 마음을 담은 한식

2023. 11. 1. 02:40이곳저곳

728x90
반응형

부모님과 식사하기 위해

여기저기 검색을 하던중

솥밥집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온마므로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삼성길 9-3 102호
영업시간 11:00~20:00(월~토)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1-724-1120

 

주차는 가게 앞 주차장이나 가게 뒤에도 가능하더라구요!!

처음에 온마므로가 무슨뜻일까 했는데

온마음을 온마므로 표현하지 않았을까 추츶해봅니다.

사장님에게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네요..ㅎㅎ

 

가게는 아기자기 하게 이쁘게 꾸며놓았습니다.

식당이 아니라 이쁜 카페라고 할 만큼 

인테리어가 멋졌습니다.

 

예쁜솥밥!!

정말 예쁜거 같아요!!

가게는 그리 크지 않았는데

인테리어가 어마무시하더라구요!!

대접받는 느낌이 들 정도로 인테리어가 멋졌습니다.

 

메뉴판 보고 가시죠!!

일광에서 한식뷔페를 운영하셨다는 사장님!!

온마므로 이용방법도 상세히 적어주셔서

메뉴선택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바도 먹고싶었는데

계절메뉴라 패스!!

오늘 선택한 메뉴는 

전복&날치알 솥밥!!

메뉴를 정했다면

주문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식기하나에도 정성이 담겨있는게 느껴집니다.

이런 물잔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ㅎㅎ

10분 남짓 기다리고 맞이한 솥밥!!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1인 트레이 밥상으로 세팅되어 있다보니...

더더욱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

내것이라는 만족감도 크더라구요!!

반찬 디피도 넘 멋지더라구요...

눈으로 먼저 먹고 입으로 먹을 생각하니 이미 배가 부르더라구요!!

사진 열심히 찍어다고 주신 서비스 반찬!!ㅎㅎ

솥밥 다 먹고 누룽지 지나칠수 없죠!!

구수한 누룽지 캬!!

오늘도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밥먹다 말고 

젓가락 색과

벽 색이 

조화롭다는 생각에 한컷!!ㅎㅎ

밥먹고 나오니 해가져서 어두워

간판이 더 선명하게 보이네요!!

정말 온마음을 담은 한식 한끼 제대로 대접받고온 식사였습니다!

 

일광에 요즘 핫한 식당들이 많아 여기저기 가는 중인데

온마므로도 그 중 한 곳 인거 같아요!!

귀한 손님 대접하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아님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