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맛집] 수림식당 본점 -탄탄면, 가지만두

2022. 5. 10. 11:48이곳저곳

728x90
반응형

부산에 금강공원이라고 아시나요?
금강공원 예전 추억의 장소인데
근처에 맛집이 있어 다녀와봤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면도 맛있고
특히 가지 요리가 맛있다고 해서
가보면 좋겟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림식당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7
영업시간 : 11:00~ 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

수림식당 간판이

엔틱해 보이죠?

고수의 향기가 물씬 품기는 느낌적인 느낌

참고로 주차는 

건물옆에 알아서 잘 하면 되는듯 하였습니다.

영업시간 참조하세요

개인적으로 간판 새로 적었으면..ㅋㅋ

 

주문은 입장하면 바로

포스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주문 후 대기 교환권을 직원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비빔 탄탄면

우육탕면

탄탄면

새우완탕

등 면 종류가 다양합니다.

테이블은 그닥 많지가 않아서

식사시간대나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면

웨이팅이 필요해 보이더라구요..

 

탄탄면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설명서를 잘 따라하면 될듯 합니다..ㅋㅋ

 

기본찬!!

정말 기본중에 기본 찬이 나옵니다.

이날 음식을 뭘 시켰는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ㅋㅋ

맛나게 먹었습니다.

동남아 어디에선가 먹어본 맛이었습니다.ㅋㅋ

 

특히 가지만두는

이집의 별미 인거 같아요!!

탄탄면은 안먹어도 가지만두는 꼭 먹어야 하는듯 합니다.

 

간단하게 면요리가 땡길때

그리고 가지만두가 먹고픈땐

꼭 가봐야 하는

수림식당

 

한끼 잘 먹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