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동맛집, W스퀘어 맛집] 팬아시아 용호 W스퀘어점

2022. 7. 22. 16:55이곳저곳

728x90
반응형

해외여행 못가는 요즘

음식으로라도 여행 기분을 내고자

용호동 W스퀘어에 있는

팬아시아

를 다녀왔습니다.

 

팬아시아
주소 부산 남구 분포로 145 W스퀘어 2층 2015,2016호 (우)48515
영업시간 11:30~22:00 (21:00 라스트오더)
주차는 W스퀘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권 제공!

 

아세안 월드 음식점이라고 하는데

특별정상회의때 정상들이라도 다녀갔는지..

걍 시에서 하나 붙여준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메뉴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마치 태국식 김밥천국에 와있는듯한..ㅎㅎ

똠얌꿍부터 푸팟퐁커리 쌀국수 등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습니다.

 

식당내 좌석수는 충분하고

야외 테라스에서도 음식을 먹을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답니다.

저 멀리 광안대교가 어렴풋이 보이기도 하는데.....자세히 보아야 보입니다..ㅋ

애핏타이저 샘플러와 스파이시 갈릭 쉬림프!!

코코넛쉬림프, 꽃게롤, 치킨봉, 채소춘권, 샐러드가 포함된 음식!!

쉬림프 팟타이!!

새콤달콤한 소스에 아삭한 숙주나물, 부드러운 달걀이 어우러져 맛좋은 팟타이였어요!

파카파오무삽!! 

태국 간장 소스에 돼지고기와 바질을 넣어 만든 비빕밤 느낌이었어요!!

분짜 플레이트!!

불 맛나게 구운 돼지고기와 닭고기, 짜조, 샐러드, 버미셀리 면을 베트남 느억맘 소스에 찍어 먹는 메뉴!!

톰양꿈!

세계 3대 수프 가운데 하나인 톰얌꿍!!

팬아시아에서는 톰얌에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추가로 고수를 더 달라고 해서 고수를 맛나게 먹으려 하였는데

싱싱하지 않아 좀 불쾌하기까지 했네요!

고수를 좋아하는 편이라서..ㅋ

 

그래도 다른 음식들은 다 맛나게 잘먹었던거 같습니다.

음식으로라도 여행 기분 내고 와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