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연화리 맛집] 고향연화 - 돈카츠, 전복리조또

2023. 4. 18. 01:32이곳저곳

728x90
반응형

파스타를 먹고 싶어

급 검색을 해보았는데

기장 대변에 고향연화라는 곳이 있어 급 다녀왔네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잡은 연화길 33-8
전화번호 : 051-724-9005
영업시간 : 11:30~20:30
15:00~17:30 브레이크 타임
19:45 라스트 오더

 

 

 

고향연화 

밝고 향기로운 빛이 나는 순간이라고 풀이되어 있네요

맛있는걸 먹고나면 얼굴빛이 좋아진다라고 이해되어지네요..ㅋㅋ

 

이날 아무 정보없이 갔더니

대기가 무려 25팀이었습니다.

 

가실분들은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앞에 25팀때문에 거의 1시간 기다렸네요!!

주차장은 넓직한데 

손님이 많은 관계로 복잡하더라구요!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날 날씨가 넘 좋아서 하늘이 넘 좋더라구요!!

네이버 후기를 봤더니

직원 칭찬이 유독 많더니

이걸 보고나서 이해를 했답니다!!

밑반찬임다!!

돈가스 전문점에

 

갓김치가 나올줄이야!!

 

갓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리필통에 있는거 거의 절반은 가져다 먹은거 같아요!!

돈카츠

 

후토마키

 

전복리조또

 

에비동

 

생선카츠

 

메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상세하게 설명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전

 

먹고싶은대로 먹었답니다!!

 

후토마키 ~ 속이 꽉차 컸지만 한입에 쏘옥 했답니다!

부드러운 크림으로 인해 더욱 좋았던 전복리조또!!

중화고튀 파스타!!

 

고수 VS 깻잎 중 전 고수를 택했는데

 

완전 신의 한수였습니다.

 

고추튀킴도 속이 꽉차서 굿!!

가게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라탄으로 되어있어서

어디 휴양지 온거 같더라구요!!

 

가게안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멋있구요!!

 

음식맛도 굿!!

 

뷰도 굿!!

 

다만 손님이 너무너무 많아 웨이팅만 없었으면 좋아겠지만

 

기다려도 될 만큼 뷰맛집과 찐 맛집이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야지!!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