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구영리 맛집] 일품장어

2024. 3. 15. 17:40이곳저곳

728x90
반응형

몸이 찌뿌둥하고

몸이 허하다 생각이 들어

몸보신으로 장어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장어의 효능은 말안해도 다들 잘 아실거지만...

밑에 사진중에 장어효능에 대한 설명 있으니 긴 설명은 패스!!

범서읍 구영리에 있는 일품장어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울산 울주군 범서읍 점촌6길 19-5

전화번호 052-244-8892

영업시간 11시~22시 (수요일 휴무)

홈페이지 0522448892.tshome.co.kr

 

일품장어

울산장어,울주장어,범서장어,울주민물장어,울주장어탕,울주맛집,범서맛집,추천

0522448892.tshome.co.kr

민물장어 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식육식당 처럼 장어를 구입하면 초벌구이 해주더라구요!!

얼마전까지는 휴무없이 영업하던데

최근에는 수요일에 휴무더군요!!

참고하세요!!

매일매일 가격이 달라져서 냉장고 위 가격 확인하시고 구매하면 됩니다.

광고하는것처럼

중간유통과정이 없어 최상의 신선도와 저렴한 가격으로 장어를 배터지게 먹었습니다.ㅎㅎ

어디서 주는건지 몰라도 울주 맛집이라고 붙어있더라구요!!

군에서 주는건지...암튼 맛집!!

기본 테이블 세팅!!

기본만 차려주고

더 필요한건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

불 들어왔습니다.

초벌로 구워 나오는 장어를 조금 더 구워 먹으면 되더라구요!!

장어를 보는것만으로도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직원분이 장어를 줄지어 잘라서 불위에 올려줍니다.

초벌구이로 되어 나오기에

굽는 수고도 덜고 먹기좋게 세팅해주기에 편하게 맘껏 먹었네요.

옆 테이블에 가림막겸 장어이야기가 적혀있는데

온통 좋다는 이야기밖에 없네요..ㅎㅎ

또 다른 벽면을 보니 장어의 효능에 대해 구구절절 적어놓았어요...

그런거 안 적어놔도 장어 좋은건 이미 잘 알고 있답니다..ㅎㅎ

장어구이 후에 식사로 장어탕!!

식사로 장어탕 초이스가 대박이었습니다.

국물도 찐하고 장어 먹고나서 배가 터질려고 하였지만 

장어탕을 깔끔하게 클리어 하였습니다.

계산하려고 계산대에 가보니

장어즙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오늘 장어구이에 탕까지 먹었으니 즙은 패스...

사실 먹고싶은 맘은 1도 없었답니다..ㅎㅎ

몸이 허하고 입맛이 없을때 장어구이 어떠세요?ㅎㅎ

여름철되면 예약하기도 어렵다고 하던데...

여름되기전에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

 

728x90
반응형